▶ 장수풍뎅이
▶ 넓적사슴벌레
▶ 왕사슴벌레
▶ 살아있는 귀뚜라미
▶ 밀웜
▶ 굼벵이(꽃무지유충)
▶ 사육셋트
▶ 사육용품
▶ 친칠라

♣  포토앨범

전화번호
054-744-8877 010-4635-8295
입금계좌안내
농협 302-0856-2361-51 박명숙


HOME > 고객센터

진진곤충농원 보상규정
분양 주문하시는 분들은 반드시, 꼼꼼이 읽어보시고 주문해 주시기 바랍니다.
보상규정을 읽지 않고, 주문 이후에 보상규정을 보지 않았다거나,몰랐다고 하시더라도 아래의 보상규정대로 보상처리되니, 필히 읽으신 다음에 주문해 주시기 바랍니다.
생물의 경우 교환/반품/환불이 불가능합니다.
배송가는 동안 스트레스를 받은 상태에서 다시 저희 쪽으로 돌려보내는 것은 작은 애들에게는 너무 심한 스트레스를 유발할 수가 있습니다.따라서 분양신청시에는 꼭 신중히 고려하시고 결정하시기 바랍니다.
분양시,아래와 같이 보상규정이 적용됩니다.
(보상규정 일수는 도착일을 기준으로 합니다.도착한 날부터 1일로 산정)
1.도착당일 (1일차)
이동중 다치거나 폐사한 경우,저희 진진곤충농원에서 재분양에 관련된 일체의 비용을 부담합니다.이상 발생확인 즉시,저희쪽으로 연락주셔야 합니다.
2.도착 2일차
페사하거나 이상이 발생한 경우,동종의 동물로 분향해 드리며,배송비 및 분양비는 고객부담 50% 진진곤충농원부담 50%입니다.
3.도착3일차이후
도착3일차 부터는 동물 보상규정이 적용되지 않습니다.
4.저희와 합의되지않은 상태의 진료비,병원비등은 보상해 드리지 않습니다.
보상처리 예외 규정
(보상처리 기한인 이내이더라도 아래의 사항의 경우는 보상안됨)
고객의 부주의에 의한 경우,보상처리 되지 않습니다.
- 먹이를 제때 주지않아 페사한 경우.
- 비정삭적인 음식을 먹여서 탈이나거나 폐사한 경우.
- 부주의로 떨어뜨려서 다치거나 폐사한 경우.
- 고속/시외버스택배를 약속한 기간이 훨씬 지난 이후 찾아서,문제가 발생한 경우 등에는 보상처리해 드리지 않습니다.
동물이 도착 후 이상이 있다고 판단되면 즉시 010-4635-8295로 연락주시기 바랍니다.
동물의 상태확인과 조치방법등의 상담과 이후의 보상문제에 대한 협의가 필요합니다.
상담을 통해 폐사의 확률을 줄일수 있는 경우도 많이 있으니 꼭 연락 바랍니다.
보상처리의 절차
도착한 동물에게 이상이 발생한 경우, 아래의 목록을 참조하여 사진을 전송해 주시기 바랍니다.
- 도착 이후 지낸 케이지(하우스 내부환경):케이지 내부가 보일수 있는 사진전송.
- 도착 이후 급여한 먹이:사료의 곁표지 사진전송.
- 도착 이후 케이지를 집안에서 두던 장소: 케이지를 두던 장소가 어디인지 알수 있는 사진전송.
- 사육장의 온도:실재 온도 측정 후 사진전송.
* 위 사항들을 사진으로 전송해 주셔야 확인절차 후 보상처리해 드립니다.

  고객센터  농원소개  상세검색  이용약관  개인정보 보호정책  대량구매&제휴문의  사이트맵  ▶ 홈  ▲ 위로  ◀ 이전

사업자등록번호 : 505-91-24219 / 통신판매업신고 : 제 2014-경북경주-0090 호
대표이사 : 박명숙 / 개인정보 관리책임자 : 박명숙 / 개인정보 보호기간 : 회원탈퇴시
경북 경주시 산업로 3381-5(도지동)
Copyright 2005 진진곤충농원 All Rights Reserved [무단 이메일 수집거부]
Program Copyright Morning Special/ skin by Ju Hyun
에스크로이체로 결제하기